잠이없는 아름다움처럼 보이기 – 숙면을 취하는 방법

우리가 다시 시작하여 일광 절약 시간을 위해 내부 시계를 조정함에 따라 "일광 절약 숙취"로 알려진 상태 인 수면이 자연스럽게 오지 않는 아침에 대비해야합니다. 좋은 소식은 수면 일정이 쓰레기 속에 있더라도 상쾌하고 깨어있는 것처럼 보일 수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.

 

팁 1 : 종료 – 전자 장치입니다. 잠들기 전에 모든 전자 제품을 끄십시오. 즉, TV, 컴퓨터 및 블랙 베리를 의미합니다. 이것들은 모두 뇌를 자극하는 물질이며, 오후 10시에 침대에서 이메일에 답장을 보내면 잠자리에 들기 어려울 것입니다. 취침 시간 최소 한 시간 전에 전원 스위치를 누르십시오.

 

팁 2 : 일어나… 지금! 알람이 울리면 즉시 침대에서 일어나십시오. 다시 알림은 잠이 아닙니다. 그것은 단지 피할 수없는 것을 연장하는 것입니다.

 

팁 3 : 이제 일어나서 뭔가를하십시오. 아침 운동을 통해 동기를 부여하고 하루 동안 활력을 느껴보세요. 빨리 달리거나 이른 아침 스핀 클래스를 치십시오. 먼저 자신에게 도전 한 다음 아침 출퇴근이 얼마나 편한지 확인하십시오.

 

팁 4 : 수분을 공급하십시오. 멋진 피부는 당신이 입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에 넣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. 탈수 될 수있는 아침 커피 한 잔은 건너 뛰고 대신 얼음 물 한 잔을 마신다. 차가운 물은 아침에 발을 차게 할뿐만 아니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상쾌하게 만들어줍니다.

 

팁 5 : 깨어나 가짜! 유명인 Kate Hudson이 가장 좋아하는 Almay Wake-Up Makeup과 같은 보습 및 자극 메이크업을 사용하십시오. 이 제품은 오이, 알로에 등 필수 미네랄과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합니다. 또한 최초의 캡슐화 된 워터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. 파우더가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발산하여 아침에 추가적인 활력을줍니다.

 

팁 6 : 아침 식사를 거르지 마십시오. 운동을하고 수분을 공급하고 멋지게 보입니다. 빨리 물지 않고 문 밖으로 걸어 나가면 몸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거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
 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